경기도 평택 통복동 중화요리 맛집

육교반점

 

볶음밥이랑 짬뽕이 맛있다고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꼭 가보고 싶던 집인데

한동안 식당이 문을 닫아서 못 먹다가

지나는 길에 보니 다시 오픈을 해서

날잡아서 방문한 평택 통복동의 오래된 중국요리 맛집

 

 

육교반점 주소

 

경기 평택시 통복동 128-3

031-653-4488

 

 

육교반점은 통복시장으로 이어지는

통복고가 옆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도 쉽지 않다.

차가지고 갔다가 주차공간 없으면

한바퀴를 다시 돌아야한다.

우리는 다행히 주차할 곳이 있어서

쉽게 들어갔다! 재수!

 

 

육교반점은 외부부터가 아주

오래된 집 티를 팍팍낸다.

 

간판이 도대체 언제적 간판이길래

전화번호 앞자리가 두자리에

해장국 3000 이라니..

 

외관이 이렇다보니 싫어하는 사람들도

더러 있다고 한다.

 

 

육교반점 메뉴판

 

메뉴는 간단한 편이다.

내가 아주 좋아라하는 부천 복성원과

외관이 너무도 닮아있는

여기는 역시나 상당한 세월의 흔적이 남아있다.

 

 

이곳에 오는 사람들 대부분은 단골 손님들일텐데

이 집의 스타일이야 알고들 오겠지?

 

우리는 다행히 사람이 많은 시간을

피해 방문해서 기다리지도 않고

바로 자리에 앉아 주문하고 먹을 수 있었다.

 

 

평택 육교반점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5시

일요일 휴무

 

영업시간도 부천 복성원이랑 너무 닮았다.

6시간이면 좀 긴 편인가? ㅎㅎ

여기도 사장님 건강이 좋지 않아

컨디션에 따라 운영이 되는듯 하다.

 

부천 복성원 옆에 있던

태원도 결국은 문을 닫아 안타까웠는데

오래된 집들의 맛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

 

 

이 집을 자주 와봤던 지인들이

추천해준 메뉴는 짬뽕이랑 볶음밥이었는데

난 볶음밥으로 주문!

이집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들

이 두가지 메뉴 사이에서 갈등한다고 한다.

 

복성원이랑 비슷한 느낌에 잡채밥이

땡겼지만 추천 메뉴를 마다할 수 없으니

일단은 잡채밥은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볶음밥으로 주문했다.

 

이 집의 잡채밥에도 볶음밥이 들어간다고 한다.

음... 잡채밥을 먹었으면 볶음밥 먹은거랑

진배없었겠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아쉽네.. ㅋㅋ

 

 

짬뽕국물

 

짬뽕국물의 맛만 가지고

이 집의 짬뽕 맛을 다 알수는 없지만

괜찮았다!

 

 

육교반점 볶음밥 7,500원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다.

짜장소스는 따로 주시는데

준다고 다 부어 먹지말고

적당히 조금씩 덜어먹기를 추천한다..

 

 

난 그냥 급한 마음에 후다닥

부어 버렸는데 이게 실수였다...

짜장이 저게 볶음밥 두개 같이 먹으라고

나온거였는데 이걸 내가 그냥 혼자 다 부어려서는

내가 내 밥을 망쳐놨다... ㅋㅋㅋ

다시 가서 먹으면 절대 이런 실수는 반복하지 않으리..

 

 

이건 지인이 시켜먹은 짬뽕 6천원

짬뽕이랑 볶음밥 맛집으로 사람들이 자주 찾는다고 하는데

짬뽕은 살짝 맛만 보니 면발 쫄깃하니 좋고

국물도 시원하더라는!

짬뽕 땡길 때 한사발 들이키기 좋을듯!

 

몇년전에 평택에 왔을 때

TV에 나온 집이라고 해서 찾아가 봤던

집들 보다 여기가 나은듯!

 

 

탕수육 소 17,000원

 

탕수육은 소스 볶아져서 나오는데

그래도 바삭하니 좋다.

소스 맛도 괜찮고 양도 4명이 먹기 충분할 정도 였으니

나쁘지 않았다.

탕수육 맛집이라고 해도 좋을듯!

 

탕수육은 다음에 다시 가서 먹어보고 싶었으니 훌륭!

볶음밥에 짜장만 적당히 넣었더라면 좋았을것을...

조만간 다시 가서 제대로 먹으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