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빅맥 50주년 콜라보레이션

 BLT세트 캔 텀블러


마케팅으로 맥도날드와 스타벅스를 따라갈 수 있는 곳이 있을까? 

그 중 이번에는 맥도날드다!

맥도날드의 기세가 많이 꺾이기는 했지만

여전히 맥도날드는 다른 햄버거 회사들 보다

강점을 가지고 있다.



가장 큰 강점이라면 이러한 이벤트가 아닐까?

해피밀 효과도 엄청나지만 한번씩

이렇게 진행하는 맥도날드 이벤트는

사람들을 끓어 모으기에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다. 



빅맥 50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빅맥 BLT세트 + 빅맥 캔 텀블러

7,900원

100개 한정 판매 행사



8월 30일 오전 10시 30분 시작해

100개 한정으로 판매가 종료된다.

다행히 100개 안쪽으로 안착!

빅맥 50주년 기념 캔 텀블러



그리고 빅맥 BLT 세트 

감자튀김은 저게 2개다



빅맥 캔 텀블러


햄버거도 먹고 텀블러도 받고

7,900원이면 뭐 나름 훌륭하다



빅맥 캔 텀블러 뚜껑에는 빨대가

연결되어 있어 좋다



요렇게 위로 들어올리고

빨아주면 된다



뚜껑을 따보면 이렇게

빨대가 안으로 쏙!

사이즈 아담하니 좋다



빅맥 캔 텀블러 뚜껑은

돌려서 열어주면 된다

물을 넣어 보지는 않았지만

흘러나오지는 않을듯!



빅맥 BLT 버거



베이컨이 들어가는데

아 난 이 베이컨이 싫다

느므 짜!!



캔 텀블어 아니었으면

절대 먹지 않았을 맛... 


전에는 괜찮았는데 왜케 짜냐!!!! 

햄버거라도 좀 적당히 짜야되는거 아니냐!!! 

그럼에도 7,900원에 행복해질 수 있다면

뭐 그거면 됐다

밥은 또 먹으면 되니까!

그래서 난... 지금 버거킹으로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